아마존은 작가가 책을 쉽고 빠르게 출판해서 광범위한 청중에게 판매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출판 업계에 돌풍을 불러온 아마존 개인 출판 베스트셀러 Top 5를 소개합니다.
1. 앤디 위어의 “마션”
“마션”은 화성에 좌초된 우주비행사가 구출될 때까지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SF 소설입니다. 2011년에 아마존에 개인출판된 이 책은 엄청난 수의 독자를 확보했습니다. 작가는 2015년에 메이저 출판사와 출판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또한 영화로 각색되면서 박스오피스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 E.L. 제임스의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원작으로 팬픽션으로 시작된 에로틱 로맨스 소설입니다. 2011년에 아마존에 개인 출판된 이 책은 빠른 속도로 베스트셀러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작가는 메이저출판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이 소설을 각색한 할리우드 영화도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3. 스티븐 코비의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은 자기계발과 성공을 위한 조언을 담은 책입니다. 이 책은 1989년에 개인출판되었으며, 이후 전 세계적으로 2,500만 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4. 팀 페리스의 “4시간”
“4시간 (the 4-hour workweek)”은 더 열심히 일하는 것이 아니라 더 똑똑하게 일함으로써 생산성을 높이고 더 많은 것을 성취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는 자기계발서입니다. 2007년에 아마존에 개인출판 된 후에 전 세계적으로 200만 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5. 휴 하위의 “울”
“울”(Wool) 은 황폐한 지구의 거대한 지하 사일로에서 살아남은 인간들의 생활을 그린 SF 소설입니다. 2011년에 아마존에 개인출판되면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